top of page
  • 비비

バンパイア

이 게시글은 저의 취미 중 하나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.



여러분은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시나요?


사진을 찍거나 혹은 그 사진의 피사체가 되는 경험. 저는 사진을 찍는 것을 무척이나 좋아합니다. 특히 그 중에서도 저의 취미는 코스프레라고 할 수 있어요. 저는 다양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코스프레하는 것을 좋아합니다.



Ⓒ 인우



다양한 곳에서 코스프레는 가능합니다. 행사는 많이 열리고 어렵다고 생각할 것 없이 하고 싶은 대로 하면 그게 당신만의 취미가 되는 것입니다. 신체적인 특징을 따지지 않습니다. 우리는 하고 싶은 대로 하고, 원하는 취미를 가질 권리가 있으니까요.


코스 플레이어가 된다는 것은 또 다른 내 자신이 된다는 것과 다르지 않다고 생각했어요. 애니메이션을 보고 코스 플레이를 하는 것 모두 동등한 취미로 인정을 받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. 앞으로도 저는 저의 취미를 자랑스럽게 여기고, 제가 좋아하는 것을 계속 해 나가고 싶습니다.


더 많은 사진을 보고 싶으시다면 블로그를 방문해 주세요!







Comments


The Weekend Lover

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!

FOLLOW MY OTTD

  • Instagram
  • Blogger
  • unnamed
  • Youtube

SHOW MY PORTFOLIO

11111111111.jpg
아직 태그가 없습니다.

POST ARCHIVE

bottom of page